Engoo 블로그 영어공부 TIP

온라인영어공부, 선택해야 하는 이유 3가지!

온라인영어공부, 선택해야 하는 이유 3가지!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여러분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학원을 다닐 수 있고,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도 있고 독학으로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하는 것들의 대부분을 온라인, 그리고 일대일임에도 불구하고 더 적은 돈과 시간을 들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이 온라인 영어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3가지 이유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도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

첫번째 가장 큰 이점은 돈과 시간의 절약입니다. 대체로 온라인 수업은 오프라인 수업보다 저렴하고, 수강생들에게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온라인 학습이 면대면 수업만큼 효과가 있다는 뜻이겠죠?

온라인영어공부

수강생 중 한 분은

“가장 저렴한 영어 과외 강사는 45분에서 60분에 2만원이 드는데 온라인에서는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같은 튜터를 찾을 수 있어요."

라고 말해주셨습니다. 온라인 영어학습으로 아낀 시간과 돈으로 새로운 취미 생활에 도전해 볼 수도 있죠! 저럼한 가격에 일대일 영어수업, 시작 안해볼 수가 없겠죠?

2. 어디서든 어떤 목적이든 강사를 찾을 수 있다.

오프라인 학습을 할 때 여러분 집 근처에 자신과 맞는 학원이나 과외 선생님이 없어 멀리 나가야 했던 경험이 있나요? 혹은 어떤 학원이 나을지 직접 돌아다니며 찾아본 적이 있나요?

온라인 학습에서는 이런 것들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정적으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집에서 편리하게 세계 곳곳에 있는 튜터들과 함께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영어공부

또한,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튜터들의 폭도 더 다양하고 여러분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튜터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상영어회화, 비즈니스 영어 아니면 스피킹 시험 준비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러분의 목적과 맞는 튜터들을 손 쉽게 찾을 수 있죠.

온라인영어공부

또한, 엔구만의 키워드 검색으로 여러분과 취미와 관심사가 같거나 같은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는 튜터들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공통사를 말해보며 외국인 친구를 사귀어보세요!

3. 온라인 학습 도구

온라인 영어학습에 관한 또 하나의 좋은 것은 여러분이 다양한 온라인 학습 자료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온라인 수업만의 장점인 최신 영어 콘텐츠로 수업할 수 있습니다.

엔구에서는 수업 교재뿐만 아니라 최신 시사를 담은 기사를 무료로 수업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교재가 식상했던 분들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 기사로 수업해보세요.

온라인영어공부

또한, 온라인 수업이기 때문에 튜터가 여러분에게 새로운 단어를 가르쳐줄 때, 온라인으로 스펠링을 보내주거나 단어와 관련된 사진을 바로 보내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났어도 튜터와 나눈 채팅을 보며 복습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엔구 화상영어를 시작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온라인 영어학습의 세 가지 장점을 살펴보았습니다. 

엔구는 이 세가지 장점 모두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첫째,

온라인영어공부

엔구에서는 2192원에 25분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엄섬된 튜터들과 교재들로 수강생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구와 함께 온라인 영어학습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둘째,

온라인영어공부

오직 엔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100개국 넘는 국가들의 튜터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강사들과 대화하고 수업하면서 세계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배워보고 그 나라의 억양을 알아보는 것은 어떤가요?

셋째,

온라인영어공부

엔구는 더 효과적인 온라인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도구와 우수한 온라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엔구는 화상영어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없이 컴퓨터,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수업을 하면 됩니다.


100개국이 넘는 국가들에 퍼져있는 엔구 튜터들과 대화하며 즐겁게 영어공부를 시작해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일대일영어회화가 자신과 맞을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