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엔구 소식

화상영어, engoo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화상영어, engoo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 입니다.

영어를 배우고 싶어도 학원을 가기에 코로나로 인해 위험하고, 단순한 전화영어는 2% 아쉬울 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
그 속의 저희 engoo는 화상영어를 통해 여러분께 양질의 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를 통해 실제 원어민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보며 영어로 대화하고, 간편하고 편리한 시스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특별한 포스팅을 가져왔는데요.
engoo가 어떤 의미를 담아 여러분께 다가가고 있는지 함께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engoo는 왜 engoo인가요?

평소 engoo를 이용하는 수많은 회원님들도 engoo가 과연 무슨 뜻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engoo의 의미는 로고와 함께 보면 좀 더 이해하기 쉽습니다.

앞의 engenglish의 앞 글자를 활용해 영어를 뜻합니다.
언어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특히, 현대사회의 영어는 전 세계적으로 소통을 하는데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
eng를 통해 engoo는 영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뒤이어 oo는 2명의 사람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마치 마주보고 있는 것 같은 두 사람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경청하는 모습은 engoo의 가장 큰 장점인 소통을 의미합니다.
영어를 통해 두 사람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나아가 교류와 관계형성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매일 25분, 영어실력 향상 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선생님을 만나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여러분은 평소 engoo의 인스타그램을 자주 보시나요?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다양한 영어 표현들이 매주 월&목요일마다 업로드 되고 있답니다!

자주 사용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엔구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보셨을 텐데요.

다양한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는 곡선&직선들은 engoo가 추구하는 가치관을 담고 있습니다.
수많은 색상은 사람의 다양성을 뜻하며, 곡선&직선을 통해 서로 간의 소통을 중요시 여긴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engoo는 언어에 대한 교육만을 중시하는 것이 아닌 사람 간의 communication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내 주변에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 이를 국내에 한정하는 것이 아닌 각국의 선생님과 영어로 함께 나눠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프리 토킹’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회원님들이 높은 만족도를 갖고 있습니다.
engoo에서는 제휴 및 자체교재 뿐 만 아니라 학생의 선택에 따라 강사 선생님과 직접 원하는 주제를 갖고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습니다.
좀 더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강사 선생님과 즐거운 ‘프리 토킹’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question!
아래 사진에 두 사람을 연결해주고 있는 ‘점선’은 어떤 걸 의미하는 지, 예상되시나요?

engoo하면 화상영어, 화상영어하면 engoo!
화상통화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인터넷’입니다.
쉽게 말해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교재, 채팅 등 수업의 대부분이 온라인 내에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죠.

엔구 자체 프로그램인 ‘Bellbird’를 통해 간편하고 원활한 화상통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는 ‘Bellbird’을 무료로 제공해 재택근무자들의 화상회의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방하기도 하였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engoo는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서 5년 연속 온라인교육(화상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2021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engoo만의 신념과 가치관을 통해 여러분께 더 나은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될수록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에 대한 중요성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꾸준한 학습과 준비만이 영어 실력을 향상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대면 문화가 강화되고 있는 이 시점, engoo 화상영어에서 여러분이 찾던 영어수업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engoo 선생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엔구 화상영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어민이 달고 사는 표현! 어떤 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