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3분 영어회화

SNS 팔로워, 인스타그램 팔로워 얻는 방법!

SNS 팔로워, 인스타그램 팔로워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여러분은 SNS를 자주 하시나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이 다양한 채널이 있는데요, 오늘은 엔구와 함께 SNS 팔로워 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내용은 엔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Daily News에서 발췌했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다면 클릭!


Here is some advice on how to get more followers!
더 많은 팔로워들을 얻는 방법에 관한 몇몇 조언들이 있습니다!

1. Use the right hashtags
알맞은 해시태그 사용하기

On most social media sites, when someone clicks a hashtag on a post, they can see the same hashtag used on other posts.
대부분의 SNS 사이트에서 누군가 게시물에 있는 해시태그 하나를 클릭하면 다른 포스트에 사용된 같은 해시태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Social media company Hootsuite suggests using around 11 hashtags on each post.
SNS 회사 Hootsuite는 각각의 게시물에 약 11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엔구'S TIP!
외국에서는 어떤 해시태그를 사용하는지 알아보세요!

#tbt (Throwback Thursday)
과거 사진들을 목요일에 올릴 때 사용하는 해시태그

과거에 찍은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다시 올리고 싶을 때 이 해시태그를 사용해보세요!

#picoftheday (Picture of the Day)
일명 '오늘의 사진'. 오늘 찍은 사진을 올릴 때 사용하는 해시태그

  • picture는 pic으로 줄여 말합니다 🙂

오늘 찍은 사진 중 인스타그램에 자랑하고 싶은 사진을 올릴 땐 이 해시태그를 추천합니다!

#instamood (Instagram Mood)
인스타그램을 하고 싶게 하는 기분

친구들과 SNS를 통해 소통하고 싶거나 오늘 일상을 기록하고 싶을 땐 이 해시태그를 사용해보세요.

이 밖에도 외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어 해시태그를 알고 싶다면 링크 클릭!


Post at the right time
알맞은 시간에 게시하기

Find out when the best time is to share your posts.
당신의 게시물들을 공유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 언제인지 알아보세요. 

For example, Sprout Social says posts shared on Instagram on Wednesdays at 11 a.m. and Fridays between 10 a.m. and 11 a.m. get clicked the most.
예를 들어, Sprout Social은 수요일 오전 10시 그리고 금요일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게시물들이 가장 많이 클릭 된다고 말합니다. 

엔구'S TIP!
여러분은 언제 게시물을 올렸을 때 반응이 크나요? 그 시간에 맞춰 포스팅을 한다면 방문자가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Stay active
활동 중으로 머무르기

Research found that Instagram accounts that posted at least once a day got more likes and increased their follower numbers faster.
한 연구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게시한 인스타그램 계정들은 더 많은 좋아요를 얻었고, 팔로워 수가 더 빨리 증가했다는 것을 알아냈다.

Make sure your posts include good pictures and videos, and you should consider sharing live videos.
당신의 게시물들에는 좋은 사진과 영상을 포함하도록 하고, 라이브 영상도 공유해보세요.

엔구'S TIP!
활발하게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소통하면 더 좋겠죠?


오늘은 SNS 팔로워를 늘리는 세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외국에선 어떤 트렌드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고 미국 강사와 무료로 수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수강권을 받아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또 어떤 해시태그가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