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3분 영어회화

영화관 영어, '3시 영화 두 좌석 주세요' 어떻게 말할까?

영화관 영어, '3시 영화 두 좌석 주세요' 어떻게 말할까?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오늘은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상황별로 알아볼텐데요, 영화 티켓을 구매하는 것부터 관람 후 평가까지 엔구와 함께 말해보세요!


우선 영화관과 영화와 관련된 단어입니다.

movies
영화관

movie theater 라고도 말할 수 있으며 이는 미국식 영어 표현입니다. 영국식 영어로는 cinema 라고 한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box office
매표소

티켓을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지만 현장에서 구매해야 할 때를 위해 알아두세요!

film rating
관람 등급

이는 어린이나 미성년자를 동반한 고객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단어입니다. 관람 등급에 따라 나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예매 해야 합니다. 🙂


그럼 이제 상황에 따른 영어 표현들을 알아볼까요?

1. 매표소에서 예매할 때

May I have two seats for Engoo at three?
3시 엔구로 두 좌석 할 수 있나요?

Two seats in the middle of aisle G, please.
G열 중간 좌석으로 2개 해주세요.

몇 시의 어떤 영화를 볼 것인지, 그리고 좌석을 지정하는 영어 표현까지 알아두면 좋겠죠?

2. 간식을 살 때

Can I get one regular-sized popcorn and 2 cokes?
팝콘 레귤러 사이즈 하나랑 콜라 2개 주세요.

영화관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 원하는 라이즈와 음료도 함께 주문해보세요.

3. 영화관 입장할 때

This movie is restricted to 15 years and under.
이 영화는 15세 이하 관람 불가입니다.

Theater 7 is on your right. Enjoy the movie.
7관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즐거운 관람 되세요.

영화관에 입장하며 티켓 검사를 할 때 직원이 나이를 재차 물어보거나 신분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입장해야 하는 영화관 위치를 알려주기 때문에 잘 듣고 안내에 따라 입장하세요!

4. 영화 관람 이후

That was fun! I want to see it again.
정말 재밌다! 또 보고싶어.

That was more boring than I thought.
생각보다 재미없었어.

영화가 끝난 후 영화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었을 수도 있고, 기대보다 못 미쳤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 영어 표현들을 배워보았습니다. 외국에서 현지인처럼 영화를 보는게 로망인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 배운 표현들로 즐거운 영화 관람하세요! 무료로 북미권 원어민 강사는 물론, 한국인 강사와 수업하며 어떤 영화를 즐겨보는지 이야기해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분리수거 영어 표현들과 헷갈리는 분리수거 방법도 함께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