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영어공부 TIP

화상영어 vs 전화영어 : Top 4 가격 비교

화상영어 vs 전화영어 : Top 4 가격 비교

영어 회화 실력을 늘리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입으로 소리내 말하는 연습입니다. 이런 이유로 발화량을 늘릴 수 있는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그렇다면 전화영어, 화상영어 업체를 검색할 때 가장 먼저 무엇을 확인할까요? 

바로 가격입니다. 오늘은 화상영어와 전화영어 업체의 가격을 가감없이 비교해보겠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타 화상영어, 전화영어에 비해 최대 64% 이상 저렴합니다. 저렴한 데에는 그에 맞는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렴한 이유는 기술력 때문입니다. 누적 100만명의 회원을 얻게 된 엔구의 기술력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술력이 없는 화상영어 브랜드에서는 현지에 센터를 설립하고 강사를 매일 출퇴근시킵니다. 그래서 강사들의 국적이 필리핀으로 한정되고, 수업할 수 있는 시간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죠. 그래서 수강료에는 현지 센터 운영 비용과 풀타임 인건비로 높아집니다.


엔구는 ‘Live 솔루션’으로 수강료를 인하했습니다.

반면 엔구에서는 ‘Live 솔루션’으로 현지 센터가 필요없습니다. 글로벌 통신 기술로 인터넷 상에서 수강생과 강사가 만날 수 있게 된 것이죠. 엔구 화상영어의 수강료에는 일반 업체와 달리 현지 센터 비용은 포함되지 않고, 풀타임이 아닌 파트타임 인건비만 포함됩니다. 수강료가 저렴한 이유입니다.

‘Live 솔루션’은 수강생뿐만 아니라 강사에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냅니다. 중간 비용이 들지 않아 상대적으로 강사의 임금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임금이 높아지니 자연스레 수업에 임하는 강사의 태도나 티칭의 퀄리티가 높아지겠죠?


엔구는 대면 접촉을 줄입니다.

요즘 상황에는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나 활동이 지양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 학원보다 온라인 공부법에 대한 관심이 커졌죠. 사람들의 관심이 발 맞춘 서비스가 바로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인터넷이 가능하기만 하다면, 휴대폰,노트북,태블릿 상관 없이 안전하게 수업이 시작됩니다. 집에 아니어도 수업 장소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지금의 상황이 해소되어도 유용한 장점이 됩니다.


강사의 전문성, 믿을 수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자기소개 영상을 추가해 영어 발음, 성향 등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강사 검색시 국적, 연령, 성별, 수업 경력 등을 체크할 수 있어 원하는 강사를 더욱 세밀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강사의 취미를 기입하여 더 다양한 프리토킹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25분 화상수업으로 집중력을 높였습니다.

사람들의 집중력을 위해 10분으로 짧게 하는 전화영어, 인강이 많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10분은 안부인사만 해도 3분이 흐를 겁니다. 그리고 음성으로만 대화를 나눈다면 이해도 리스닝 실력에 한계가 있는 왕초보분들에게 어려운 시간이 됩니다. 

얼굴을 마주하고 진짜 ‘대화’  하듯이 그리고 원한다면 25분에 딱 맞게 구성된 교재로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집중 훈련을 하고 싶다면 매일 여러번의 수업도 가능합니다.


가격, 강사, 수업의 편리성 등 모든 면에서 우월한 엔구 화상영어를 만나보세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무료 수업을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만 하면 상담 없이 15분 뒤부터 수업이 가능하니, 굉장한 혜택이 아닐까요?

여행 영어 교재 click

비즈니스 영어 교재 click

어린이 영어 교재 click

영자신문 데일리뉴스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