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직장 영어백서

영어 뉴스, 직장인에게 5분의 휴식이 주어진다면?

영어 뉴스, 직장인에게 5분의 휴식이 주어진다면?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일이 바쁜 현대 직장인들에게 가장 효율이 떨어지는 업무 방식이 바로 쉬지 않고 일하는 것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미국 연구진들이 밝힌 연구 결과에 대한 영어 뉴스를 읽어보고, 근무 중 잠깐의 휴식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기사 전문이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Microbreaks Benefit Employers and Employees
마이크로휴식, 고용주와 직원에게 유익하다 

Taking short breaks, or "microbreaks," can help you be more efficient at work during the day.
짧은 휴식 혹은 “마이크로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직장에서 더 효율적으로 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micro: 아주 작은, 극소의

여러분은 직장에서 얼만큼의 휴식을 취하나요? 아주 짧은 휴식이더라도 업무 효율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일까요?

Microbreaks may help workers fight tiredness, feel better and get more done.
마이크로휴식은 근로자들이 피로를 견디고, 기분도 나아지면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A five-minute break can be golden if you take it at the right time." says Sophia Cho. 
“적절한 시간에 취하면 5분의 휴식이 제일 좋을 수 있습니다.” 소피아 조가 말했습니다. 

여기서 마이크로휴식은 동료와 수다 떨기, 간식 먹기, 반려동물이 있다면 반려동물과 노는 일상적인 휴식을 말합니다! 여러분에게 5분간의 휴식들이 주어진다면 어떤 휴식을 취하고 싶나요?

A study asked nearly 300 employees about how tired they felt, and how engaged they were with their work.
한 연구는 직원 300명에게 얼마나 피곤한지 그리고 그들이 일에 얼마나 몰입했는지를 물어봤습니다.

On the days when the employees arrived at work tired, they usually took microbreaks more often.
직원들이 피곤해서 회사에 도착하는 날에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마이크로휴식을 더 자주 취했습니다.

피로도가 쌓인 직원일수록 휴식을 더 많이 취하는 경향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런 직원들이 마이크로휴식을 취함으로써 에너지를 재충전해 다시 일에 집중해서 했다고 합니다!

The researchers found that these breaks helped the employees to feel better and focus on their work.
연구원들은 이 휴식들이 직원들로 하여금 기분이 더 좋아지고 그들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It proves that it is in a company’s best interest to give employees the freedom to take microbreaks when they're needed.
이것은 직원들에게 필요할 때 마이크로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 회사에 최고의 이득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This is ultimately good for both the employer and the employee," Cho said.
“이것은 궁극적으로 고용주와 직원 둘 모두에게 좋습니다.” 조 씨가 말했다.

마이크로휴식은 짧은 휴식으로 직원들로 하여금 에너지를 보충해 끝까지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무에 집중해서 효율적으로 하길 원하는 회사도 직원들의 마이크로휴식을 보장하면 좋겠죠?


오늘은 이렇게 엔구 인기 교재 Daily News에서 발췌한 회사에서의 마이크로휴식에 대한 영어 뉴스를 함께 읽어보았습니다. 잠깐잠깐 휴식하며 일에 집중하는 방법, 마이크로휴식 우리 모두 실천해봐요! 오늘 읽은 기사로 미국인 강사와 수업해보고 싶다면 링크를 클릭하고 프리미엄 수강권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주 4일제 근무의 뜻밖의 장점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