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엔구 소식

영어 공부 5년차, 외국에서 가장 효과있던 공부법은?

영어 공부 5년차, 외국에서 가장 효과있던 공부법은?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오늘은 엔구와 함께하는 모델 노진욱님의 수강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드 쉐도잉을 수백번해도, 인강의 수천번 들어도! 실전에서는 입이 얼어붙었다는 분들이 계시다면 노진욱님의 사연에 집중해주세요. 100일 만에 효과 본 1:1 화상 수업의 매력을 알려드립니다:)


사진만 봐도 모델 노진욱님의 프로페셔널함이 보이시나요? 엔구의 전속 모델이 되셔도 손색이 없을 듯한 멋짐이 뿜뿜하시는 분이셨습니다.

이런 노진욱님의 고민은 원어민과 마주보고 대화하는 것이 너무 부담스럽다는 것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부분이죠?


미드 보며 대사 따라히는 것도 해보았지만, 엔구에서 원어민과 1:1 실시간 소통을 통해 발화량을 늘리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었다고 하셨는데요!

엔구 화상영어는 한국에서도, 해외 국가에서도 인터넷만 연결되면 수업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쇼를 위해 해외로 나가도 수업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영어 회화 공부를 하고 싶다는 의지만 있다면 언제든지 수업할 수 있어요!


모델 노진욱님은 엔구가 만나본 수강생분들 중 가장 시간 활용을 잘 하시는 분이었어요. 저녁 식사 후 운동하러 가기 전에도, 잠이 안오는 새벽 4시에도 아무때나 수업을 하셨기 때문입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시간대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24시간 언제든지 수업을 예약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오늘은 엔구 못해~' 그런 말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꾸준히 영어 수업을 했으니, 회화 실력은 늘 수 밖에 없었겠죠?

엔구에서는 시간 선택이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다른 전화영어/화상영어 업체는 시간을 고정하고, 시간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엔구에서는 자유롭게 스스로 수업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수업 시작 30분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도 가능합니다:)


시간 변경이 자유로울뿐만 아니라 교재와 강사 선택도 자율적입니다. 기존 업체들은 비즈니스 영어, 여행 영어, 왕초보 영어 등의 수업 코스를 만들어놓고 1년 내내 1개의 코스만 듣게 합니다. 하지만 엔구에서는 수강생분들의 실력 향상이 예상되기 때문에 레벨별 교재를 무료로 변경하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질리지 않는 엔구와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 노진욱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하세요!

여기를 클릭해 프리미엄 무료 수업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