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구 데일리 뉴스 10,000건 기념! 필리핀의 외진 지역 학교 교실 짓기에 동참해주세요
엔구의 데일리 뉴스는 엔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재입니다. 사용하는 학생들은 영어를 배울 뿐만 아니라, 세계의 사람들과 지역 사회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데일리 뉴스가 학습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달에는 10,000번째 데일리 뉴스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엔구에서 필리핀의 학교에 최대 5개의 교실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대의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엔구 데일리 뉴스는...
엔구 데일리 뉴스는 다른 어떤 엔구 자체 교재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선택합니다. 데일리 뉴스 기사들이 대학 입시의 일부로 사용되기도 했고, 심지어 일본 시장에서 책으로도 출판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데일리 뉴스와 유사한 교재를 찾을 수 있지만, 엔구는 뉴스 기사를 기반으로 영어 수업을 한 최초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고, 여전히 최고 수준의 레슨을 제공합니다!
10,000번째 기사 발행을 기념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기부 캠페인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이번 캠페인은 우수한 강사들의 고향이자 데일리 뉴스 서비스가 처음 시작된 곳인 필리핀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을 아름다운 해변과 인기 있는 휴양지로 생각하겠지만, 많은 시골 학생의 생활은 휴양과 거리가 멉니다. 이 아이들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자원과 시설이 없는 학교에 다닙니다. 이 캠페인의 목표가 교실이 가장 필요한 곳에 교실을 짓는 것인 이유입니다.
이번 교실 짓기 캠페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일리뉴스를 학습 자료로 이용하여 예약한 10,000건의 수업마다 Yellow Boat of Hope Foundation에 기부하며 꼭 필요한 지역에 교실을 짓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엔구는 단지 하나의 교실에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캠페인 기간 내에 데일리 뉴스 자료를 사용한 수업을 최대 50,000건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5개의 교실을 지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캠페인은 6월 24일부터 6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엔구의 학습자 커뮤니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강사와 함께 수업을 예약하고 교재로 데일리 뉴스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캠페인이 끝나면 Yellow Boat of Hope Foundation은 엔구가 지을 수 있는 교실의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엔구의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이 소식을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엔구는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지원을 하는 역사가 있고, 이번 캠페인으로 그 전통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데일리 뉴스의 지속적인 성공을 축하하는 데 가자 알맞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목표를 세상의 현실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로 만드는 데 함께해주세요!
이 게시물은 이 글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