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엔구 소식

엔구 화상영어 학습 시스템을 활용한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 무료 제공

엔구 화상영어 학습 시스템을 활용한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 무료 제공

엔구 화상영어 학습 시스템을 활용한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 무료 제공

영상 통화, 채팅, 자료 전달 등 재택 근무 회의에 최적화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재택 근무가 확대됨에 따라 엔구 화상영어에서는 영상통화, 원격 회의가 가능한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를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본 서비스는 2020년 3월 25일 수요일부터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2019 년 7 월부터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영상 통화, 자료 검색, 채팅, 노트 등 온라인 영어 학습을 웹페이지 화면에서 가능하게 하는 “엔구 Live”를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재택 근무 활성화로 인해 화상 회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엔구 화상영어에서 2020년 3월 25일 수요일부터 모든 분들에게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를 무료로 개방합니다. 화상 통화는 PC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소통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화상 회의, 채용 면접, 연수 등의 비즈니스를 비롯해 가족이나 친구와의 교류를 위해 영상 통화 서비스 Bellbird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료 화상 통화 서비스 Bellbird의 5가지 포인트

1) 다운로드 불필요 / 태블릿,PC,휴대폰에서 쉽게 접속 가능
엔구 사이트(https://engoo.co.kr/app/meeting) 접속 후, [통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URL을 생성합니다. 생성된 링크 공유로 영상 통화가 가능하며, 링크를 발행하는 1명만 엔구 회원(무료 회원 포함)이면 다른 참여자들은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C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2) Slack에서도 사용 가능
기업에서 비즈니스 툴로 많이 사용하는 Slack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Slack에서 Bellbird를 사용하는 경우, 엔구 화상영어 가입 없이 Slack에서 Bellbird를 연동한 후 “/meeting’을 입력하면 채널에서 영상 통화 링크를 게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2~6명 규모 최적화
영상 통화는 2~6명일 때 안정적입니다. 영상 없이 음성 미팅만 진행할 경우 7명 이상도 사용 가능합니다.

4) 통화 시간, 이용 횟수 무제한
통화 시간과 이용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원하는 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5) 다양한 기능 보유
Bellbird는 영상 통화 외에도 텍스트, 파일(JPEG · PNG · GIF · PDF)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 기능과 양방향에서 텍스트를 입력/수정할 수 있어 회의록 작성 및 문장 첨삭에 유용한 ‘메모’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상 통화가 종료되어도 이후 링크에 접속하면 기록된 채팅과 메모를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엔구 화상영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권

현재 엔구 화상영어에서는 2020년 4월 6일(월)까지 신청자 모두에게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엔구 화상영어란?

엔구 화상영어는 PC 나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24 시간 365 일 언제 어디서나 원어민과의 1:1 레슨 받을 수있는 온라인 영어 회화 서비스입니다.
자체 개발 학습 시스템 "엔구 Live”를 도입하여 영상 통화, 자료 검색, 채팅, 노트 등 수업에 필요한 기능을 Web 브라우저상 한 화면에 구현하였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유럽, 중남미 등 총 113개국 7,000 명 이상의 영어 강사를 선택하여 수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수준이나 목적(어린이, 비즈니스, 여행 등)에 따라 7,000여 가지의 풍부한 학습 자료를 온라인에서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