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엔구 소식

[엔구화상영어] 영어복습을 위한 엔구 '녹음'기능 출시

[엔구화상영어] 영어복습을 위한 엔구 '녹음'기능 출시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여러분, 엔구 레슨수업에 새로운 기능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녹음 기능'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지 지금 바로 엔구와 함께 알아볼까요?


수업이 끝난 후, 특정 단어나 영어 표현을 선생님이 어떻게 발음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있죠?
물론 바로바로 복습을 하면 좋지만 저희는 바쁜 현대인들이니깐요....★

이럴 때, 녹음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수업을 복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녹음] 기능 사용법

엔구의 녹음 기능은 별도의 특별한 준비 없이 레슨 페이지 입장 후, 자동으로 녹음이 시작됩니다.
그럼 녹음된 소리는 어디서 다시 들을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1. 듣고 싶은 레슨의 레슨 노트로 이동합니다.
  2. 버튼을 클릭하여 레슨룸으로 들어갑니다.
  3. 레슨룸 상단에 오디오 플레이어를 재생하여 수업 녹음본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오디오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페이지 오른쪽에 이동하니 훨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녹음] 기능 안내

1번에 10초씩 앞뒤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재생 속도 변경을 통해 느리거나 빠르게, 원하는 속도로 녹음파일을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해당 녹음기능은 유료 회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이 만료된 회원은 마지막 레슨날로부터 7일 동안 녹음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녹음 기능은 Safari와 IOS기기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추후 사용가능하도록 업데이트 예정이며, 아래의 브라우저 및 기기를 통해 녹음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 (PC)윈도우 : 크롬,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 (PC)MacOS : 크롬, 파이어폭스
  • (Mobile)안드로이드 : 크롬

[녹음] 기능 100% 활용하기

언제 어디서나 복습하기

많은 분들이 수업에 대한 복습, 그리고 레슨 메모를 다시 확인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실 텐데요.
이제 녹음 기능으로 출퇴근, 집안일, 운동 중에도 쉽게 여러분의 수업을 복습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놓쳤던 것들을 다시 한 번 공부해볼까요?

영어회화 실력 향상 체크하기

내가 하고 있는 영어공부 방법이 잘 하고 있는 건가?
문법 실수가 줄고, 더 긴 문장을 말할 수 있고, 더 자신감을 갖고 말하고 있는지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이 참여한 수업을 통해 영어회화 실력이 얼마나 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 내가 한 영어말하기를 듣고 지금은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앞으로 더 노력해야 하는 부분은 어떤 것인지 깨달을 수 있답니다!

영어듣기 연습

언어는 누가 말하느냐에 따라 이해도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누군가는 빠른 속도로 말을 하고, 누군가는 내가 알고 있는 억양과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녹음 기능을 통해 지금까지 수업한 다양한 국가, 인종의 선생님과 대화한 내용을 들어보세요.
사람마다 다른 속도, 억양, 말투를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영어를 잘 듣고 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영어발음 연습

'섀도잉'이라는 말, 자주 들어보셨나요?
특히, 발음 공부하는데 있어서 '따라 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녹음 기능에 있는 강사 선생님의 말을 듣고 따라 읽어보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섀도잉'을 활용하면 말하기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억양, 말의 리듬, 문장의 강세 등에 좀 더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엔구의 업그레이드된 '녹음 기능'! 여러분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엔구는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해 엔구 선생님과 1:1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엔구는 왜 이름이 'engoo'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