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신문 무료 사이트,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오늘은 안전하게 집 안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영자신문 무료 사이트 소개와 함께 집에서 공부할 때의 유의점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봐요!

오늘의 내용은 엔구에서 무료로 발간하는 영자신문 무료 사이트 ‘데일리뉴스’ 내용을 각색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 The Best Ways to Study at Home
  •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 level 5 Intermediate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자신문은 level 5 Intermediate에 해당하며, 엔구 데일리뉴스 사이트 접속시 level 10 Proficient 수준까지의 영자신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영문 기사를 통해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If you usually like to work in cafés and libraries, having to study at home might be difficult. So here are some ways to help you focus at home.

만약 당신이 보통 카페나 도서관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집에서 공부하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다. 그러니 여기 당신이 집에서 집중하는데 도움을 주는 몇 가지가 있다.


Having a clear plan for your day will help keep you from getting distracted. Try making a list of the things you want to get done each day and when you will do them to help you focus. But make sure you also plan breaks – the longer you go without a break, the worse you get at what you’re doing. Some research has found that you should take a 17 minute break for every 52 minutes of work done.

당신의 하루를 위한 깔끔한 계획은 당신이 방해받는 것으로부터 막아줄 것이다. 매일 하고 싶은 일의 목록을 만들고 집중하기 위해 그것을 언제 해야 할 것인지 목록을 만들어라. 하지만 휴식을 계획하는 것도 잊지 말아라 – 휴식 없이 더 오래 있을 수록, 당신이 하는 것은 더 나빠질 것이다. 일부 연구는 당신이 52분의 일을 할 때마다 17분의 휴식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Don’t try to study in places you normally use to have fun or rest, like the couch or bed. Choose somewhere bright, and try to make it nice, maybe by adding some plants. If you have an area that you only use for study, it’ll be easier to focus and you’ll be able to take better breaks by leaving the area when you’re not studying.

소파 또는 침대와 같이 당신이 일반적으로 놀거나 쉬는 곳에서 공부하려하지 말아라. 밝은 곳을 선택하고, 그곳에 식물을 놓든가해서 그곳을 좋게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공부만을 위한 구역을 가진다면, 집중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고 당신은 공부하지 않을 때 그곳을 떠나면서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Studies show that exercise can help your brain work better. If you can, getting out in the sun and fresh air isn’t just a good way to take a break, but it’s been shown to be good for your health and concentration too. If you can’t leave the house, there are still plenty of ways you can get some exercise at home.

연구는 운동이 당신의 뇌가 더 잘 작동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가능하다면, 햇빛을 받고 신선한 공기를 맡는 것은 좋은 휴식을 취하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건강과 집중력에도 좋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만약 집을 떠날 수 없다면, 당신이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충분히 많은 방법이 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공부를 가장 잘할 수 있는 방법은 영자신문 무료 사이트부터 사용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영어 사이트가 꽤나 많다. 오늘 소개한 엔구의 영자신문 사이트 ‘데일리뉴스’를 비롯해 여행영어, 비즈니스영어, 어린이영어 등의 교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무료 교재를 살펴보러 가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라.

엔구 화상영어 가입하고 프리미엄 무료 1:1 수업 신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라.


아래 단어들은 영자 신문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았다면 발견했을 영어 단어들입니다. 데일리뉴스에서는 단어 정리, 토론 질문까지 정리되어 있으니, 집에서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