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영어공부 TIP

영어회화 순위, 엔구 화상영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영어회화 순위, 엔구 화상영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11월이 가고 연말이 다가오면서 영어 공부, 특히 영어 회화를 마스터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러면서 여러분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 많은 선택지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오늘 엔구가 대신 결정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상품을 구매할 때 어떤 것을 중요하게 보시나요? 상품 후기일 수도 있고, 상품의 품질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죠. 그럼 먼저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줄 화상영어, 전화영어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업체별 월 수강권 가격 비교입니다.

2020년 11월 13일
주 2회 12개월 수강권 기준

차이가 보이시나요? 엔구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모두 타 업체와 최대 50%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고 서비스가 가장 안 좋을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엔구만의 장점,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강사의 다양성

엔구 화상영어는 100개 이상의 국가, 12,000여명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나 전화영어라고 하면 필리핀 강사를 떠올리기 쉬운데요, 엔구는 영어 실력이 보장된 한국인 강사부터 유럽 전역 강사, 영미권 강사들까지 여러분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365일 24시간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25분 대화하기에 아직은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한국인 강사와 수업하며, 영어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한국어로 말하고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배워볼 수 있습니다!

2. 어플 설치가 필요없다!

엔구의 두번째 장점! 바로 어플이 필요없다는 점입니다.

휴대폰 용량 때문에 어플 설치하기 어렵다구요? 엔구는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휴대폰, 태블릿, PC와 같이 장비에 제한이 없으며, 따로 어플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사이트에 바로 로그인해서 수업할 수 있다는 점! 엔구의 기술력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수강해보세요.

3. 25분 수업에 분당 가격이?

엔구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수업시간과 분당 가격입니다. 여러분은 영어 회화를 향상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수업시간은 몇 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0분이면 적당할까요?

자, 영어로 대화할 때를 생각해봅시다. 먼저 서로 자기소개를 하겠죠. 본인 이름을 말하고,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는지 스몰톡(small talk)을 하다 보면 어느새 3분이 지나 있을 것입니다. 그럼 과연 10분으로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될까요?

엔구는 25분이라는 수업시간을 제공하며 수강생과 강사가 시간에 쫓기지 않고 수업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25분이라는 시간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엔구 수강 후기 중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이,

‘25분이 너무 짧게 느껴진다!’

입니다. 영어를 재밌게 배우는 방법, 엔구의 엔구원정대 영상을 보며 전세계 여행을 떠나보세요!


또, 분당 가격입니다. 한달 수강료도 타 업체에 비해 가장 저렴한데, 수업시간은 무려 25분! 그럼 분당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분당 가격마저 ‘가성비’ 넘치는 엔구 화상영어, 시작 안 할 이유 없겠죠? 지금 등록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 1년에 한번 있는 6개월 구매하면 무료로 6개월 연장해주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이렇게 모든 면에서 장점이 뚜렷한 엔구 화상영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어회화 마스터가 목표였다면 목표로만 두지 말고, 오늘 바로 실천하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고 영미권 원어민 선생님은 물론 한국인 강사와 수업할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