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구 화상영어와 매일 25분 영어로 말하세요


안녕하세요, 엔구 화상영어입니다.
2019년 새해 목표로 많은 분들이 ‘어학 능력 향상’을 세우셨을 텐데요. 2019년이 끝나가는 지금, 얼마나 성취하셨나요?
영어 단어, 문법, 어학 시험은 많이 준비했지만 아직 영어 회화는 시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엔구 화상영어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어 회화는 왜 엔구 화상영어가 효과적인지 알아볼까요?




엔구 화상영어 플랫폼을 수치로 표현해드리겠습니다.

  • 누적 회원 수 100만 명 돌파
  • 100여 개국 7,000명의 강사
  • 매일 40,000건 이상 진행되는 수업
  • 전 세계 13 개국 언어로 제공되는 서비스

엔구는 2012년 처음 출시된 1:1 어학수업 플랫폼으로 전 세계 13 개국 언어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물론 대만, 태국, 일본, 스페인, 브라질, 터키 등 주요국 시장에서 저희 서비스의 300 여명의 임직원들은 오늘도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3년 연속 수상하며 수업 품질을 회원님들께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 인강 업체의 통계에 따르면 어학 인강의 완강률은 7.3%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엔구에서는 완강률을 높이기 위해 2가지를 보장합니다.
첫째는 ‘실시간 소통’입니다. 25분 동안 원어민에게 받는 1:1 수업 지도는 본인도 알지 못했던 집중력의 최고치를 끌어올려 줄 것입니다.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닌 입으로 소리내니 집중할 수 밖에 없겠죠?
둘째는 ‘자유로운 수업 예약’입니다. 24시간 내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수업이 시작되고, 수업 시간 30분 전이라면 무료로 취소도 가능합니다. 고정적인 시간에 진행되는 화상/전화 영어의 경우, 수업 변경/보강을 매니저를 통해야 하지만 엔구에서는 직접 클릭 한번으로 가능합니다. 완벽한 자율성 덕분에 엔구는 중도 포기자가 현저히 적습니다.




엔구에서 개발한 강사진과 수강생분들을 직접 연결하는 RTC 기술 기반의 ‘엔구 Live’로, 스카이프나 별도 앱 설치 등의 번거로움 없이 엔구 홈페이지에서 ‘수업 시작하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수업이 연결됩니다. 수업 중 교재의 이동, 밑줄, 채팅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보장되어 실시간 피드백도 문제 없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옥스포드, 다락원 등의 출판사는 물론 자체 교재를 구비해 어린이, 여행, 일상, 비즈니스, 영자신문 등 다양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해당 교재들은 모두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합니다.


강사진은 필리핀 국적 위주의 기존 화상/전화영어 업체들과 달리 미국, 호주 국적의 네이티브 원어민부터 한국인 강사까지 폭넓고 수준 있는 강사를 제공합니다. 엄격한 강사 채용 프로세스로 10% 미만의 합격률을 통과한 분들만 엔구의 강사진으로 됩니다.
엔구 화상영어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북미/영국/호주 등의 영미권 강사와의 1:1 영어회화 수업 혹은 영어 실력을 검증 받은 한국인 강사와의 수업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화상영어 업체는 보통센터를 만들어 필리핀 강사들이 출퇴근하는 방식을 취합니다. 풀타임으로 고용된 강사가 센터에 항상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수업료는 올라가고 강사의 임금을 낮아집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이를 탈피하기 위해 강사와 1:1로 수강생을 매칭합니다. 중간 단계인 센터를 생략하는 RTC 기술을 도입한 것입니다. 이로써 엔구 화상영어의 수업료는 합리적으로 운영되고, 통화 품질은 향상되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와 타사 분당 수업료 대비, 최대 76% 저렴합니다. 특히 최근 가장 저렴한 것으로 홍보 중인 T사보다 27% 이상 저렴합니다.




현재 엔구 화상영어는 6개월 등록하면 6개월을 무료로 연장해드리는 1년 중 최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합니다. 친구과 함께 등록하면 추천인으로 설정되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해두세요!
아직도 외국인만 보면 긴장되어서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지금, 오늘 바로 엔구와 함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