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 up material

효율적인 업무 처리에 필수인 실용 영어표현 제공! 월활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말하기 스킬 향상. 비즈니스 회의, 프레젠테이션, 업무 지시 및 보고, 문제점 논의 등 사내 실무 총망라!
© 교재명: Practical Business 비즈니스 실무 영어 / 원저자: Giovanna Kim 지음
출판사: (주)다락원

  • 이 교재는 태그와 상관없이 모든 선생님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수업 예약하기 (로그인 후 이용)
  • 원하는 단원 예약 후, [예약 현황 보기] 또는 [수강 내역 보기]의제휴 교재버튼을 통해 열람 가능합니다.
  • 제휴교재는 다운로드 및 출력이 불가합니다. 제휴사에 따라 미리보기는 1·2강까지 혹은 전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교재 전체보기

실무 비즈니스

ChapterUnit/LessonUnit Title
Chapter 1. Business Meetings
비지니스 회의
Unit 1
Unit 2
Unit 3동의하기 및 반대하기 Agreeing and Disagreeing
Unit 4회의 통제하기 및 끝맺기 Controlling and Wrapping up a Meeting
Unit 5확인문제1 Wrap-up Practice 1
Unit 6확인문제2 Wrap-up Practice 2
Chapter 2. Business Presentations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Unit 7발표 목적과 발표자 소개 Introducing the Goal of the Presentation and the Presenter
Unit 8발표 시작과 전개 Starting and Developing a Presentation
Unit 9시각자료 사용과 효과적인 분석 Visual Aids & Effective Analysis
Unit 10발표 마무리하기 & 질문 받기 Concluding Presentation & Taking Questions
Unit 11확인문제1 Wrap-up Practice 1
Unit 12확인문제2 Wrap-up Practice 2
Chapter 3. Performing Tasks Efficiently
효율적인 업무 진행
Unit 13업무 지시하기 & 협조 요청하기 Directing Tasks & Asking for Help
Unit 14업무 진행상황 체크하기 Checking the Status of Tasks
Unit 15문제 발생에 대한 논의 및 해결 Discussing and Solving Problems
Unit 16스트레스 관리와 자기계발 Controlling Stress & Self-improvement
Unit 17확인문제1 Wrap-up Practice 1
Unit 18확인문제2 Wrap-up Practice 2
Chapter 4. Expressing Opinions Effectively
효과적인 의사표현
Unit 19의견 교환 & 상호 신뢰 Exchanging Opinions & Mutual Trust
Unit 20추측과 확신 & 불만과 이해 Guessing and Convincing & Complaining and Understanding
Unit 21직원 평가 & 직무와 책임 Evaluating Workers & Jobs and Responsibilities
Unit 22반박하기 & 다양한 삽입어 Refuting & Interpolating
Unit 23확인문제1 Wrap-up Practice 1
Unit 24확인문제2 Wrap-up Practice 2
Chapter 5. Business E-mail
비즈니스 이메일
Unit 25의견 구하기 & 나누기 Asking and Sharing Opinions
Unit 26동의하기 또는 반대하기 Agreeing or Disagreeing
Unit 27문제점에 대해 논의하기 Talking about Problems
Unit 28도움 또는 조언 요청하기 Asking for Help or Advice
Unit 29확인문제1 Wrap-up Practice 1
Unit 30확인문제2 Wrap-up Practic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