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3분 영어회화

칼로리가 높다 영어로? 3초 안에 생각나지 않는다면 클릭!

칼로리가 높다 영어로? 3초 안에 생각나지 않는다면 클릭!


안녕하세요! 저희는 엔구 서포터즈 2기 ‘F4엔구’팀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엔구 화상영어수업’을 통해 저희가 배운 real 회화표현!입니다.
엔구화상영어는 다양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이런 교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각각의 교재로 직접 수업을 통해 배운 회화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helth & lifestyle 교재

이 교재는 일상생활에서 건강과 관련된 상황을 다루는 데에 필요한 표현과 문학지식을 배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하나의 교재 안에 여러 가지 카테고리가 있지만, 저희는 정크푸드에 관련된 내용과 병원을 예약하는 상황에서 쓸 수 있는 회화표현을 가져와봤습니다!


2) 비즈니스 교재

다음으론 비즈니스 교재에서 배울 수 있는 회화표현입니다! 비즈니스 교재는 영어를 사용하는 직장환경에서 사용하는 회화표현을 배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에게 정말 꼭 필요한 표현이 넘치는데요! 그 중 가장 기초적이고 필수적인 표현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3) speak now 3 교재

Speak now가 교재 중에서도 Speak now 3가 중급자에게 가장 적합한 교재라고 판단했는데요. 그럼 표현 공부하러 가보실까요~!


4) Travel & Culture 교재

요즘 여행정말 많이 가는데요! 다음 교재는 바로 여행 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공부 할 수 있는 Travel & Culture 교재입니다!


5) Daily News

영어실력과 시사상식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교재입니다! 저도 이 교재로 수업하는데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뉴스를 영어로 배우니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럼 저희가 배운 데일리 뉴스의 표현들 같이 공부하러 가보실까요~!


여기까지 엔구화상영어!에서 배운 real 회화표현이었는데요!
더 다양한 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 무료로 직접 알아보세요!!
그럼 F4엔구는 다음 콘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