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oo 블로그 영어공부 TIP

어휘, 독해, 스피킹까지 완벽 정복할 수 있는 무료 영어 교재! + 100% 활용법 소개

어휘, 독해, 스피킹까지 완벽 정복할 수 있는 무료 영어 교재! + 100% 활용법 소개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 마음은 먹었지만, 실천으로 옮기는 것은 쉽지 않다. 혼자 공부해야할지, 교재는 또 어떤 것을 골라야할지, 선택해야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오늘은 어휘부터 스피킹까지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는 무료 영어 교재를 소개한다. 그리고 이 방법들까지 활용한다면, 이제 영어 공부는 더이상 당신의 고민이 아니다.

1. 학습자에게 맞는 기사문 찾기

100% 무료 영어 학습 교재인 Daily News는 페이지 상단의 "level" 또는 "cartegory"를 클릭하여 학습자에게 맞는 레벨 범위를 설정하거나 관심 분야에 해당하는 기사를 선택할 수 있다.

초급자의 경우에는 레벨 4~6(한국어 번역 제공)을, 중상급의 경우 레벨 7~10(한국어 번역 미제공)을 권장한다. 매일 4개의 다양한 기사가 올라오니 매일 새로운 주제로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다.

2. 원어민 발음으로 주요 단어와 예문을 듣고 따라 해보기

Daily News에서는 기사 본문에 나오는 주요 단어의 발음까지 들어볼 수 있다. 학습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첨부된 이미지를 활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이다.

3. 토론 문제, 질문으로 스피킹 연습까지

어휘와 독해 연습을 했다면 읽었던 지문과 관련된 질문에 영어로 대답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다. 지문으로 쌓은 지식을 활용해 질문에 대답하다보면, 지식은 물론 영어 실력까지 쌓여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영어학원, 영어과외는 물론 모든 영어 학습자들을 위한 무료 교재이니 적극 활용을 추천한다.
여기를 눌러 Daily News 구경하고 영어 마스터하기 CLICK